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마우스 드라마 총 정리

by daytwo 2022. 7. 30.
반응형
728x170

드라마 추천 빅마우스 뜻 등장인물관계도
이종석 임윤아 결혼한 부부로!?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 어제부터 시작했습니다.

 

 

빅마우스 정보

 

장르 : 하드보일드, 느와르

빅마우스 편성정보 : 금,토 밤 9시50분 MBC

방송기간 : 7월29일 빅마우스 첫방송

몇부작 : 16부작

채널 : MBC

극본 : 김하람 작가

출연 : 이종석, 임윤아, 김주헌, 옥자연, 양경원 등

 

우영우 제작사로 지금 뜨거운 에이스토리와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이은 두번째 MBC 드라마에 제작에 참여한 스튜디오 드래곤까지 제작에 참여한 드라마 빅마우스

 

연출도 닥터스와 호텔델루나, 당신이 잠든사이에, 스타트업을 연출한 오충환 감독이 맡은 만큼 퀄리티가 상당할 예정인데 그래서 기대를 모아 드라마 추천합니다!!

 

드라마 줄거리

더보기

저조한 승률의 삼류 변호사 박창호, 사람들은 그를 빅마우스라 부르며 조롱하는데, 우연히 맡게 된 살인사건의 진실을 알고 나서부터 해괴한 일들이 발생합니다. 갑작스러운 자동차 추돌사고와 마약 양성반응 그리고 그의 변호사 사무실 벽과 천장에서 발견된 범죄에 연루된 물건들 ..

세상은 그가 실체 없이 암흑세계의 지배자,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는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라고 말합니다. “구천 교도소” 악질 흉악범들만 모이는 지옥의 또 다른 이름인데, 시도 때도 없이 그를 노리는 죽음의 그림자들, 살기 위해, 교도소 밖 가족을 지키기 위해, 진짜 천재 사기꾼이 되어가는 동안 그를 빅마우스로 만든 거대한 커넥션과 그 음모의 실체가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드라마 빅마우스 줄거리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하게 맡게된 살인사건에 휘말려서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인 빅마우스 (Big Mouse) 가 되어 살아남기 위하여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그래서 궁금한 빅마우스 뜻은 이 드라마에서 두개가 있어요.

 

빅마우스 뜻

더보기


드라마 제목이자 승률 10프로의 삼류 변호사 주인공 박창호를 조롱하는 별명인 Big Mouth ( 떠벌이 ) 드라마 내에서의 천재사기꾼의 별명인 Big Mouse ( 왕쥐 ) 중의적인 표현의 빅마우스 뜻이 담겨있습니다.

빅마우스 인물관계도를 보면

이종석과 임윤아가 극중에서 결혼한 부부로 나오며 악역 보스로 사랑의 불시착에서 인상 깊었던 양경원 배우가 인물관계도 속에 보입니다.

주요 빅마우스 등장인물 소개를 통해 간단하게 줄거리 내용 미리 쉽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박창호 ( 이종석 )

아내와 결혼후 장인을 모시며 처가살이를 하는 승률 10%의 소송연패 흙수저 출신의 변호사 연애 시절 천사 같던 아내는 나만 보면 결혼을 끝내고 헤어지자고만 하는데 그래서 홧김에 돈벼락을 맞게 해줄게라고 큰소리를 쳤는데 진짜 벼락에 맞게 돼요. 

 

우연하게 살인사건을 맡게 되는데 숨겨진 진실을 알고난 뒤에 갑자기 해괴한 일들이 터지는데 자동차들은 추돌사고, 양성반응 그리고 자신의 변호사 사무실 벽에는 권총과 엄청난 현금 다발등이 발견되며 쓰러진 후 눈을 떠보니 자신을 실체없는 암흑세계의 지배자로 군림하고 있는 천재사기꾼 빅마우스 (Big mouse 왕쥐 ) 라고 사람들은 말하며 당황할 시간조차 없이 그는 악질 흉악범들만 모이는 지옥의 또다른 이름인 구천교도소에 억울하게 수감돼요.

 

그렇게 그는 교도소밖의 아내와 가족을 지키기 위하여 교도소안에서 진짜 천재사기꾼이 되어가는데
그를 그렇게 빅마우스로 만든 거대한 커넥션과 음모의 실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

 

고미호 ( 임윤아 )


직업은 간호사입니다.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가 한트럭이었으나 내 남자는 내가 만든다는 신념으로 별 볼일 없는 인연인 남편 창호를 뒷바라지해 변호사를 만들고 결혼후 우아하고 행복한 나날을 꿈꿨지만 그녀에게 다가온건 생활고 였습니다. 이번에도 그녀는 남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숨겨놨던 승부사의 기질을 다시 꺼내죠.

 

 
 

 

빅마우스 인물관계도를 보면 묘한 등장인물이 나옵니다. 바로 박창호에게 살인사건을 의뢰한 의뢰인

최도하 ( 김주헌 )

스타검사 출신 겸 현 구천시장으로 세련된 말투와 절제된 매너를 가진 사람이나 그에게는 두가지 목표가 있는데 첫째는 구천시의 핵심인 NR 포럼의 장악 둘째는 정치적 야망이 커 대통령이 되는 것이죠.

 

그의 아내 또한 엄청난데요

현주희 ( 옥자연 )

NR 포럼 실질적인 리더격이자 대학병원 병원장 엄마는 대학총장, 아버지는 법무부 장관출신이죠.

 

 

옥자연과 김주헌 부부와 이종석과 임윤아 부부의 부부 대결도 볼만할 듯합니다.

이번 빅마우스의 악역은 단순한 재벌그룹이 아닌 학원이사에 외과과장, 고문변호사, 검사에 여러가지 특권층들이 모여있는 똘똘 뭉쳐있는 패밀리 특권층들의 집합인 NR포럼입니다.

 


 

​곽동연 배우도 특별출연으로 나오는데요, 감옥에서 빅마우스를 너무 존경하다보니 닉네임도 톰과 제리의 생쥐 제리로 박창호 ( 이종석 ) 을 빅마우스로 인정하며 무한충성을 다하는 등장인물로 나옵니다.

 

정리해보면

박창호 ( 이종석 ) 가 살인사건을 맡아 파던 중 공지훈 ( 양경원 ) 이 저지른 것 같은 정황을 확인하고 위험해진 공지훈이 박창호를 천재사기꾼으로 모함을 해서 감옥으로 보내버린듯해요. 공지훈 ( 양경원 ) 이 신문사 사장인것만 봐도 언론을 조작했을듯해요.

 

그러다가 감옥에서 자기자신과 결혼한 아내를 지키기 위해 진짜 천재사기꾼인 빅마우스처럼 되어가는 박창호 ( 이종석 ) 의 모습이 기대되는데 1인2역이나 반전이 숨어있을지도 앞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1